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김제시약사회, 김제시에 100만원 지정기탁..
사회

김제시약사회, 김제시에 100만원 지정기탁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8/10 10:41
“독거노인 정성가득 건강꾸러미로 전달”

↑↑ 김제시약사회, 김제시에 100만원 지정기탁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8월 10일 김제시약사회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김제시를 방문해 100만원을 지정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정성주 김제시장을 비롯하여 김제시약사회 박환철 회장과 김제노인복센터 박경란 센터장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제시약사회와 함께하는 `독거노인 정성가득 건강꾸러미 사업`은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여름철 보양식 키트와 건강파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정기탁을 받은 김제노인복지센터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백산면 대상인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 50명을 선정하여 여름보양식 키트(삼계탕과 영양죽)와 건강파스를 담은 건강꾸러미를 어르신 가정에 전달하였다.

박환철 김제시약사회장은 “김제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앞장서는 약사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성주 김제시장은 “김제시약사회원분들의 따뜻한 나눔이 무더운 날씨에 지친 어르신들이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된다”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제시 약사회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