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수군, 민원실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
김성현 민원과장 주관하에 민원과 슬로건 ‘먼저 인사해요! 먼저 물어봐요!’에 맞춰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등 민원 응대 멘트를 시연해 보고 방문자 및 전화 민원 응대 요령 등을 중심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형식적인 친절에서 벗어나 민원인을 가족같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친절을 실천하며 친절을 생활화할 수 있는 노력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성현 민원과장은 “앞으로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자연스럽게 친절을 실천함으로써 점점 높아지는 민원인의 기대치에 부응하고 더불어 다양한 시책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 주는 민원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