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장미갤러리, 서희정 개인전 개최..
사회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장미갤러리, 서희정 개인전 개최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11/18 09:51

↑↑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장미갤러리, 서희정 개인전 개최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군산시 근대역사박물관은 오는 12월 18일까지 박물관 분관인 장미갤러리 2층 전시관에서 서희정 개인전 ˝들판... 그 자리에 꽃은 또 핀다˝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서희정 작가의 18번째 개인전으로, 계절마다 찾아오는 들꽃을 화폭에 담아‘들꽃 이야기’,‘꽃이야기’,‘맨드라미 이야기’등을 만날 수 있다.

바쁜 일상 중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들꽃이 가지고 있는 생명력을 강렬한 색감과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한 작품 30여점을 선보인다.

서 작가는 전라북도미술대전, 대한민국미술대전, 전국 온고을 미술대전 심사위원과 운영위원을 역임하고, 군산 초대전과 그룹전 300여회 개최 등 꾸준히 작품활동을 해왔다.

서 작가는 “이번 작품들을 통해 들꽃의 소소한 아름다움과 인간의 삶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잔잔한 들꽃들의 향기를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물관 분관인 장미갤러리는 지역 작가들의 문화예술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매년 지역 출신의 작가들에게 전시장소 제공과 홍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9차례의 개인전 및 단체전을 개최해 지역 문화예술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작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