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임실군자율방범연합회,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방범가족 한마..
사회

임실군자율방범연합회,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방범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11/18 10:36

↑↑ 임실군자율방범연합회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방범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임실군자율방범연합회가 지난 17일 임실군민체육회관에서 관내 방범대원과 가족, 기관·단체장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방범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 민 군수와 이성재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김효진 경찰서장, 경세광 전라북도자율방범연합회장, 박희승 더불어민주당 남원임실순창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한마음대회에서는 모범 방범대원 표창, 결의문 낭독, 체육대회 및 노래자랑 등으로 임실군자율방범대원들의 사기를 재충전하고 방범대원 상호 간의 친목과 유대를 도모하는 계기가 됐다.

전원석 임실군자율방범연합회장은“가족 한마음대회를 통해 민생치안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대원들이 활력을 회복하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모든 회원이 한마음으로 한뜻으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 민 군수는“그간 생업으로 바쁘신 중에도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과 사명감으로 묵묵히 헌신해 오신 대원님들의 모습이 전 군민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오늘 가족 한마음대회가 대원님들의 그간 노고를 위로하고 친목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