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김제시 미래, 청소년이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기 위해 민·..
사회

김제시 미래, 청소년이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기 위해 민·관·경이 모였다 !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12/15 12:26
김제시지방청소년육성위원회 및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연석회의 개최

↑↑ 김제시지방청소년육성위원회 및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연석회의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김제시는 지난 13일 김제시청 2층 상황실에서 지방청소년육성위원회 및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를 연이어 개최해 ‘22년 청소년 주요 정책 및 ’23년 추진 계획에 대한 토의를 나눴다.

이번 회의에는 김광수 부시장을 주재로 김제시교육청, 김제경찰서, 김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분야 전문가 및 학부모 등 총 11명이 참석하여 기관별 청소년 정책 및 학교폭력 예방 사업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과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위원회는 다양한 청소년 정책 추진과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정, 학교, 경찰서, 시청 등 지역 사회 모두가 참여해서 구체적인 방안과 현실적인 정책으로 협력하는 전 사회적인 대응이 필요하고 관련 기관 간 긴밀한 협력과 지원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김광수 부시장은 “김제시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필수 연계 기관 간 연계·협력 강화를 위해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는 청소년 문화 활동, 수련시설 운영 및 청소년 드림카드 및 위생용품 지원 사업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