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청소년 안전망 운영 보고대회 |
이번 행사는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1991년 3월 개소 이후 31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운영보고대회로 청소년상담복지 전문기관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사회 내 위기청소년 상담복지 강화 및 활성화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제시 정성주 시장님을 비롯한 이원택 국회의원, 김제경찰서 양회선 서장님의 축사와 함께 전라북도 의원님, 김제시의회 의원님, 지역사회 청소년안전망 구축을 위해 함께한 청소년 유관기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청소년 우수 지원단 표창, 1388청소년지원단 발대식, 운영성과보고, 그리고 김제지역 내 청소년을 위한 비전선포식 순으로 진행했다.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현영삼)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협력해준 유관기관과 1388청소년지원단, 학교지원단, 청소년복지심의위원회, 실무위원회 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 상담·복지 중추 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청소년안전망 구축·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김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상담, 심리검사, 집단프로그램, 검정고시, 1:1멘토링, 자격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며, 청소년 상담전화 1388을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