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진안군, 백운면 기관 단체장협의회 2월중 정기총회 개최..
사회

진안군, 백운면 기관 단체장협의회 2월중 정기총회 개최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02/21 10:39
국립 지덕권 산림치유원 조성사업 현장 점검 활동 펼쳐

↑↑ 백운면 기관 단체장협의회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진안군 백운면 기관·단체장협의회는 20일 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회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2월중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활동에 대한 결산 보고에 이어 주요 면정업무에 대해 홍보하고, 각 기관·단체의 주요추진업무에 대해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백운면 일원에 조성되는 ‘국립지덕권 산림치유원’과 노촌리 신광재에서 진행 중인 용역관련 사업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현재 사업 추진 중인 ‘국립 지덕권 산림 치유원 조성사업’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사업장 점검과 지역 주민들의 애로사항 청취하고,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기관·단체장협의회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곽동원 회장(백운면장)은 “살기 좋고, 살고 싶은 백운면 발전을 위해 오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해 주신 기관·단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 우리 지역 주민을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백운면 기관단체장협의회는 회원 상호 간 주요 시책 등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지역발전과 주민복진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