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완주군예비군지역대’, 완주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사회

‘완주군예비군지역대’, 완주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02/22 12:22
“완주는 제2의 고향”성공 안착 기원

↑↑ ‘완주군예비군지역대’, 완주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완주군예비군지역대가 완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제도 활성화를 기원하는 응원에 동참했다.

22일 김정제 지역대장을 비롯해 예비군 지휘관 10여명은 완주군청에서 ‘농업과 환경을 살리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완주군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완주 고향사랑기부제에 힘을 보탰다.

완주군예비군지역대는 전주‧완주대대와 완주군읍‧면대의 가교역할을 하는 중간 지휘 제대다.

완주 지역의 예비전력에 대한 교육훈련과 자원관리 등을 수행하며 지역 방위와 안보를 책임지고 있다.

김정제 지역대장은 “우리 지휘관들은 완주에서 군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해오며 완주를 제 2의 고향으로 사랑하고 있다”며, “지역의 일원으로 응원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이제 출발하는 완주고향사랑기부제가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받아 성공적으로 안착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 고향사랑기부제 응원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지역을 더욱 따뜻하고 활성화할 수 있도록 고향사랑기부제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완주군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 공식 카카오톡채널인 ‘완주고향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