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완주군에서 아로마‧이모티콘‧홈패션 배운다 |
25일 완주군은 2022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행복학습센터(거점배움터, 퇴근길배움터) 13개 강좌와 나도완주강사 16개 강좌로, 완주군민과 완주군소재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우선 행복학습센터는 지역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군민들이 원하는 것을 교육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로마지도전문가 ▲이모티콘작가 ▲헤어스타일링 ▲홈패션 ▲아크릴화 ▲터프팅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이 구성됐으며 용진읍(중앙도서관), 봉동읍, 삼례읍, 이서면 4개소에서 진행된다.
나도완주강사는 재능을 나누고 싶은 군민이 강의를 개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월 강사를 모집했다.
삶의 지혜를 나눌 수 있는 특강을 비롯해 ▲압화 ▲드로잉 ▲DIY 누룩발효활용 등이 4월부터 7월까지 개설된다.
신청은 4월 7일까지 온,오프라인 접수 가능하며, 1인 1강좌로 선착순 선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청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애희 완주군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장은 “군민이 배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굴해 폭넓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