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정읍시민장학재단, 인재 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훈훈’..
사회

정읍시민장학재단, 인재 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훈훈’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02/24 11:51
정읍명품귀리사업단 300만원, 한국전기공사협회 100만원 전달

↑↑ 정읍시민장학재단, 인재 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훈훈’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정읍시에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정읍시 옹동면에 소재한 귀리 가공 업체인 정읍명품귀리사업단 손주호 대표는 지난 23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손주호 대표는 “정읍의 미래를 이끌어 갈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정읍지역 학생들이 목표를 이뤄 정읍시를 빛낼 인재로 성장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같은 날, 한국전기공사협회 정읍협의회는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지역 내 90여 개 전기 시공사로 구성된 한국전기공사협회 정읍협의회는 저소득층 대상 노후 전기설비와 마을시설 개선공사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또 태풍 등 재해재난 시 복구인력과 장비를 지원하며 신속한 전력 설비 복구에도 힘쓰고 있다.

김용만 회장은 “미래 정읍 발전을 이끌 인재들이 경제적 걱정 없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학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꾸준히 참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학수 이사장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우리 학생들이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으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