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부안군, 찾아가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홍보 성료..
사회

부안군, 찾아가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홍보 성료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4/01 12:19
‘군민과의 생생소통대화시 세계잼버리 홍보 성공적 마무리’

↑↑ 부안군, 찾아가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홍보 성료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부안군은 `군민과 함께 여는 미래 부안`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22년 군민과의 생생소통 대화시 찾아가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홍보를 마무리 했다.

이번 찾아가는 세계잼버리 홍보는 부안군민들을 대상으로 세계잼버리를 적극적으로 알려 붐 형성을 통해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실시되었다.

특히 세계잼버리 희망우체통과 희망엽서를 비치하여 세계잼버리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이를 통해 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부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희망메시지를 엽서에 적어 희망우체통에 직접 넣는 등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군민과 하나되는 홍보를 하는데 힘썼다.

기억에 남는 엽서로는 ‘부안군민들이 세계잼버리 성공개최와 부안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세계잼버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청소년들이 꿈을 활짝 펼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등 군민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세계잼버리 성공개최와 더불어 부안의 발전을 기원했다.

부안군 관계자는 “세계잼버리 희망엽서에 적힌 군민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세계잼버리 성공개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군민들의 세계잼버리 희망우체통과 희망엽서는 부안군청 1층 잼버리 홍보관에 비치해 군청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희망메시지를 적어 희망우체통에 넣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