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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원시청 |
용역보고회는 고인배 농업기술센터소장을 비롯한 추어식품 및 추어외식업체 대표, 추어양식어업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개발업체 ㈜브랜드앤브랜더스와 캐릭터 개발업체 웰브랜드의 추진경과 및 개발디자인 발표, 의견수렴 등으로 진행됐다.
통합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와 캐릭터는 다양한 세대를 겨냥한 신선함 및 통합브랜드로 쉽게 불리고, 연상되고, 기억되는 긍정적인 이미지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고 시민과 공무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최종 개발됐다.
브랜드 및 캐릭터는 전라북도 동부권식품클러스터 육성사업 일환으로 (사)남원추어식품클러스터사업단에서 수행하고 있는 추어식품산업 클러스터 육성사업에서 개발된 신제품 및 홍보용 굿즈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남원시 관계자는 “친근하고 호감 있는 브랜드와 캐릭터를 통해 ‘남원추어탕’에서 ‘남원추어’로 추어가공 신제품 홍보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남원 추어 메뉴를 전국 브랜드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