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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제시청 |
“이로운 사회”는 지난 22년 코로나19로 교육의 기회가 적었던 4월부터 9월까지 6회에 걸쳐 사회복지직 신규 대상자 25명이 참석하여 직원들 간의 상호 의견을 나누고, 복지 민원 응대 요령, 급여 접수 시 유의 사항, 차세대 사회보장 정보시스템 활용법 등 국민기초생활보장 업무에 대해 이해를 높였다.
이번 교육은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총론 및 주요 개정사항, 신규 사회보장급여 신청 및 접수에 필수 구비서류 등 국민기초생활보장 사업안내 지침에 대한 정확한 이해 및 숙지를 목표로 진행한다.
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직원 업무 역량 강화 및 신속 정확한 복지상담으로 민원 발생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이로운 사회“를 구성하게 됐다” “ 앞으로 지속적인 교육를 통해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더 많은 시민이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