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실군, 군민회관 시설 정비 완료 |
기존 실내체육관에서 사용되던 배드민턴 시설은 임실종합경기장의 다목적체육관 건립으로 배드민턴 전용구장에 이전이 완료되었다.
군은 군민회관에 비어있는 실내체육관을 군민에게 다양한 체육활동에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 체육활동이 가능한 구기 종목 중 3개의 종목(배구, 농구, 피구)에 대해 임실체육회에 등록된 동호회와 협의하여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경기장 규격 도색을 완료하였다.
또한 지하에 위치한 연습실과 교육실 사용도 사적 모임 10명 제한 완화로 보다 많은 단체와 동호회가 사용 가능하다.
기존에 운영되었던 노래 교실 및 악기 연주 등 다양한 예능 활동들로 군민의 취미 활동 범위를 넓게 만들어 주며 생활의 활력소를 불어넣어 줄 것이다.
코로나19의 종식은 아니기에 군민회관 이용 시 취식 및 음용은 불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는 10명 이하의 사용자 모임만 가능하다.
군민회관은 지난 27년간 군민의 곁에서 군민의 날 기념식, 전국노래자랑, 선거투표 등 굵직한 행사 대관에도 많이 이용된 바 있고 계속적으로 행사 추진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으로 열려 있다.
심 민 군수는“코로나19로 답답했던 군민들이 체육과 예능 활동을 통해 기지개를 켜고 건강을 되찾는 일상으로 돌아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