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군산시 벚꽃도 팡팡, 선물도 팡팡, 함께하면 터진다 |
먼저 오는 18일부터 추진되는`배달의명수 SNS 이벤트`는 `배달의명수`배달앱을 이용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주문 내역을 인증하고 팔로우하면 참여자 600명에게 `배달의명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가정의달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배달의명수`앱을 이용할 경우 자동으로 추첨행사에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총 634명에게 게임기(닌텐도 스위치), 안마기(코지마빅풋+트위스터 풀세트), 한우세트, 5천원권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봄맞이 고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배달의명수`앱 배너 및 고객센터,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달의명수`는 최근 업종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등 온라인 종합 쇼핑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말 기준, 가맹점 1천480여 개소, 가입자 13만6천여 명, 누적 18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항상`배달의명수`를 사랑하고 성원해주시는 시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가맹점과 이용자 수를 지속적으로 늘려 `배달의명수`를 종합 쇼핑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다양한 소비자 혜택 제공을 통해 경쟁력을 유지해 나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3월 군산사랑상품권 결재 서비스 연계를 통해 전국 지자체 최초로 출시된`배달의명수`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높은 배달 플랫폼 수수료 부담을 경감하여 착한 소비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