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고창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산타 festival’ 가정양..
사회

고창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산타 festival’ 가정양육행사 진행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12/28 10:46

↑↑ 어린이 놀이터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고창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크리스마스 행사로 ‘산타 festival 및 야광슬라임 체험’를 진행했다.

관내 영유아 가족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해 뜻깊은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고 부모-자녀 간 친밀감 및 유대감 형성을 위해 즐거운 양육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마련됐다.

‘야광슬라임’은 슬라임을 직접 만들어보고 창의적 표현을 통해 감수성 향상과 자존감을 키우며 오감으로 호흡할 수 있는 최적의 행사다. 관내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가족을 위해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제공됐다.

또한, 아이뜰놀이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공방체험, 크리스마스 당근케이크 만들기 요리교실도 운영됐다.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고 나누는 행사로 가족 기능을 높이고, 친환경 리사이클링을 실천하여 이웃 간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고창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신지혜 센터장은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관내 영유아와 양육자에게 행복한 체험이 됐길 바란다”며 “미래를 준비하는 지역인재 육성에 동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