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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전주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친절 안전교육 실시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5/19 10:41
성진·제일여객, 운수종사자 및 직원 200여명 대상 불친절 개선 및 난폭운전 근절 위한 친절·안전 교육 실시 및 캠페인 펼쳐

↑↑ 전주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친절 안전교육 실시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전주시내버스 운수업체 성진·제일여객 운영진과 전주시 관계자는 운수종사자와 직원 200여 명 대상으로 불친절 개선 및 난폭운전 근절을 위한 친절·안전교육 실시 및 캠페인을 지난 19일 펼쳤다.

이날 교육 및 캠페인은 친절 및 안전운행 교육, 어린이 보호구역 및 횡단보도 우회전 시 운행 등 유의사항, 마스크 착용 및 회차지 환기 등 코로나 19 방역수칙 준수 등으로 이뤄졌다.

성진·제일여객 김진태 회장은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친절·안전 교육을 실시해 시내버스 난폭운전 및 불친절 행위를 근절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강준 전주시 시민교통본부장은 “△시내버스 시민모니터단 운영 △중간시간표 도입 △서비스 평가에 따른 운수회사 재정지원 차등 지급 등을 통해 시내버스 난폭운전·불친절을 근절하고 시내버스 서비스를 향상시켜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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