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판소리 가족 뮤지컬, ‘닭들의 꿈, 날다’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에서 개최 |
판소리 뮤지컬 `닭들의 꿈, 날다`, 간절히 바라면 꿈이 이뤄질까요?
`닭들의 꿈, 날다`는 2014 제1회 창작국악극대상 작품상 부문 최우수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꿈을 찾아 양계장을 탈출한 엉뚱한 닭들의 모험기를 판소리로 그려내어 재미 속에 숨은 가치들이 마음속 큰 울림으로 남는 공연이다.
판소리 특유의 해학과 신나는 춤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이 작품은 고단한 삶을 사는 우리들에게 잃어버린 꿈이 무엇인지를 돌아보게 하며,동시에 이 시대의 ‘꿈, 환경, 평화, 연대’와 같은 가치들을 전달한다.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주제로 동시대적 공감을 이끌어내는 이야기를 판소리에 담았다.
전통예술에 관심을 갖지 않았던 관객들에게도 판소리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 선정작으로 오는 9월 7일(오후 2시)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은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들 또한 저마다의 꿈을 안고 또 다른 세계로의 작고도 큰 날갯짓을 시작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판소리 뮤지컬 ‘닭들의 꿈, 날다’ 공연정보와 티켓 예매는 나루컬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전석 1만원이지만 완주군민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