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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주군 “민원을 선물처럼” 공무원 친절교육 |
이날 교육은 완주군 금고 NH농협 후원으로 NH농협은행 CS강사 김은정 전문강사를 초빙해 ????우리 모두가 행복한 민원인 응대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구체적 민원 사례를 바탕으로 교육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 참여자들은 “사례를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 좋았다”며 “교육을 통해 특이민원 대응 전략 및 민원인과의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까지 배워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민원 담당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민원부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됐다”며 ????청렴과 친절은 공직자의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민원을 선물처럼 고맙게 생각하며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