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익산시새마을회, 추석맞이 풍성한 이웃사랑 나눠..
사회

익산시새마을회, 추석맞이 풍성한 이웃사랑 나눠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4/09/04 11:45
불고기, 김치, 과일, 계란으로 구성된 행복선물꾸러미 300여 세트 전달 -

↑↑ 불고기, 김치, 과일, 계란으로 구성된 행복선물꾸러미 300여 세트 전달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익산시는 4일 익산시새마을회(회장 방성봉) 등 4개 단체가 추석 명절을 맞아 행복선물꾸러미 300여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익산시새마을회와 익산시새마을부녀회(회장 홍선옥), 익산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홍정욱), 새마을문고 익산시지부(회장 송정운) 등 4개 단체의 회원 40명은 보름달처럼 풍성한 정을 나누고 훈훈한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꾸러미를 준비했다.

행복선물꾸러미는 불고기, 김치, 과일, 계란으로 구성됐으며 저소득 가정과 홀몸 어르신 등 약 3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각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에서도 자체적으로 명절음식을 준비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나눌 계획이다.

방성봉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꾸러미를 통해 풍요롭고 외롭지 않은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홍선옥 회장은 ˝이웃들이 다가오는 명절을 준비하는 데 행복선물꾸러미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따뜻한 마음이 작게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이웃들의 풍성한 명절을 위해 매년 따뜻한 후원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준비해 주신 행복선물꾸러미는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새마을회는 매년 명절음식,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비롯해 각종 봉사활동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지속해서 펼쳐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