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김제시, 오는 23일 지평선아카데미, 일상을 역사로 만드..
사회

김제시, 오는 23일 지평선아카데미, 일상을 역사로 만드는 자기계발 강연 열려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6/21 10:03

↑↑ 제640회 지평선아카데미 홍보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김제시는 오는 제640회 지평선아카데미에 홍웅식 한국직무능력개발원 원장을 초청하여 `일상을 역사로 만드는 자기계발`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홍웅식 원장은 한국직무능력개발원 원장이자 교육부 (사)한국교육강사연합회 회장, 고려대 명강사 최고위과정 지도교수, 중소기업청 (사)한국벤처창업학회 상임이사 등을 겸임하고 있으며, EBS, JBS 직업방송 등 다수 방송에 출연했다.

2015년에는 행정자치부 지방행정연수원 베스트 강의 교수로 선정된 바 있으며, 경찰대학 최우수 강사로 선정, 경찰청장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상을 받았으며, 현재도 다수의 대학, 기업, 지자체에서 직무능력 개발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지평선아카데미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다소 느슨해진 우리들에게 누구나 일상생활을 역사로 만들 수 있는 자기계발 방법을 제시하고, 미래지향적 마인드 함양과 효율적인 자기계발을 꿈꾸는 시민에게 청량제 같은 강연이 될 것이다.

지평선아카데미는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목요일 오후 3시 김제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별도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