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송하진 전북도지사, 도청 직원들과 소통의 장 마련 !..
사회

송하진 전북도지사, 도청 직원들과 소통의 장 마련 !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6/22 10:23
민선7기 마무리하는`6월중 학이시습의 날`진행

↑↑ 전북도청 전경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송하진 도지사가 민선 7기를 마무리 하며, 청원들과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통해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도정업무 추진을 위한 청원들의 지속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전북도는 22일 “6월중 학이시습의 날”을 개최하여 송하진 도지사와 MZ세대 신규 직원부터 부서장까지 도청 직원 120여명이 함께참여하는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송하진 도지사와 함께 도정 현안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온 도청 직원들이 퇴임을 일주일을 앞둔 송 도지사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묻고 송 지사가 진솔하게 답변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학이시습의 날 행사에 참석한 직원들은 8년간 전북 도정을 이끌어온 송하진 도지사에게 ▲ 도정 성과, ▲ 전북 미래의 모습, ▲ 퇴직 이후의 계획, ▲ 인생의 철학, ▲ 공직자의 자세, ▲ MZ세대 직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등 다양한 질문을 하며 자유로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청원들과의 즐겁고 뜻깊은 소통의 장 행사를 마친 송하진 도지사는 “우리의 8년은 도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여정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 여러분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라며, 정성을 다해 뿌린 씨앗이 알찬 열매를 맺고 우리 도의 내일은 그만큼 밝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