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군산시립합창단 제79회 기획연주회“모노드라마 합창음악극”..
사회

군산시립합창단 제79회 기획연주회“모노드라마 합창음악극” 세계여성의 날 기념 앙코르 공연 `엄마, 그녀의 계절`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5/02/14 08:39
3월 6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개최

↑↑ 군산시립합창단 제79회 기획연주회“모노드라마 합창음악극” 세계여성의 날 기념 앙코르 공연 `엄마, 그녀의 계절`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군산시립합창단이 제79회 기획 연주회 모노드라마 합창 음악극 `엄마, 그녀의 계절`로 초봄 관객들을 만난다.

3월 6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한 여자의 일생을 그린 모노드라마 형식의 합창 음악극이자 세계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앙코르 공연이기도 하다.

특히 지난 2023년 10월 20일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초연된 뒤 많은 관객들이 다시 보고 싶은 공연으로 손꼽은 바 있다.

줄거리는 사춘기 소녀 시절부터 70대 황혼까지 한 여자의 일생을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로 나누어 노래하는 이야기이다.

이 과정에서 주인공은 여성이자 엄마였던 삶을 회상하며 관객과 소통한다.

연주곡으로는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오페라 `사랑의 묘약`에 나오는 `남몰래 흐르는 눈물` 등 우리에게 익숙한 가요와 오페라 아리아 등으로 연주된다.

아름다운 연주곡과 함께 군산시립합창단과 연기자 양상아(극 중 영숙 역)가 호흡을 맞추어 관객들에게 한층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산예술의전당 심종완 과장은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준비한 군산시립합창단 공연은 가사와 육아, 직장생활로 힘든 일상을 보내는 모든 여성과 엄마들에게 큰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 좌석 5,000원의 유료 공연이다.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공연 당일 18시 30분부터 현장 구입해도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합창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