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3월 여행가는 달` 봄바람 따라 떠나는 익산 여행..
사회

`3월 여행가는 달` 봄바람 따라 떠나는 익산 여행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5/02/26 10:41
한방 치유 체험과 명소 관광이 결합된 1박 2일 체류형 여행

↑↑ 한방 치유 체험과 명소 관광이 결합된 1박 2일 체류형 여행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 익산시가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선보인다.

익산시는 (재)익산문화관광재단과 함께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아름다(多)움 웰니스 익산 여행`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름다(多)움 웰니스 익산 여행`은 익산이 보유한 전국 최고 수준의 한방산업과 지역 명소를 연계한 1박 2일 여행상품이다.

중장년층 여행 콘텐츠 제공 플랫폼 `노는 법`과 협업해 기획됐다.

이번 상품은 원광대학교 한방병원에 조성된 한방힐링센터를 시작으로 아가페 정원, 춘포마을을 거쳐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미륵사지와 백제왕궁(왕궁리유적) 등을 방문한다.

한방힐링센터에서는 △1:1 한방검사 △침치료 △약족·고압산소 테라피 등 치유 체험이 가능하고, 아가페 정원과 춘포 마을에서는 자연을 즐기며 여유와 쉼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多)움 웰니스 익산 여행`은 2월 26일부터 지(G)마켓에서 판매되며, 3월 15일부터 매주 주말 총 4회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재)익산문화관광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생활 인구 유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익산 체류형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며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와 홍보를 통해 익산을 관광 선도도시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3월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의 참신하고 매력적인 여행상품을 홍보해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