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 직원 대상 친절 교육 |
이날 친절교육은 2차시로 진행됐으며, 1차시는 글로벌공감교육센터 박동주 대표의‘내안에 잠든 서비스 마인드를 깨워라’라는 주제로 소통의 방법과 중요성에 대해 교육했다.
2차시는 25년 경력의 택시운전사인 서비스경영컨설팅코리아 정태성 대표가 ‘선택받기보다는 선택해야 합니다’라는 주제로 자기주도적 업무 마인드 전환법, 최고가 되기 위한 서비스 전략에 대해 실제 고객서비스 현장 사례 중심 위주의 강연 형식으로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이번 교육이 직원들에게 친절행정에 대한 동기가 부여되는 자리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친절 교육으로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 분위기 조성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