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닭 하면 익산!˝ 치킨로드 6호점 개점 |
익산 닭 요리 특화 거리인 치킨로드의 여섯 번째 점포 `기영이 숯불 두 마리 치킨 중앙점`이 25일 오후 문을 연다.
이 매장은 숯불 직화로 구운 △통마늘소금구이 △빨간양념숯불치킨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며, 푸짐한 양과 차별화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이며, 매월 첫째·셋째 주 월요일은 쉰다.
특히 이 매장은 오는 29~30일 개최되는 `2025 중앙동 치맥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에서 숯불치킨의 진수를 시민과 관광객에게 직접 선보이는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치맥 페스티벌이 치킨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 치킨로드가 지역 대표 명소로 자리매김하도록 추가 점포 입점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치킨로드에 다양한 닭요리 전문점이 생기며 `닭 하면 익산`이라는 도시 이미지 확산의 전환점이 되고 있다˝며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찾는 활기찬 중앙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로드에는 현재까지 △1호점 연품닭 △2호점 BBQ 익산문화점 △3호점 삼남극장 △4호점 꽃피우닭 △5호점 BHC 익산역점 △기영이 숯불 두 마리 치킨 중앙점 등 총 6개 점포와 하림 제품 판매장인 프레시마켓이 자리를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