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익산시, 천만송이 국화축제 가격할인업소 모집..
사회

익산시, 천만송이 국화축제 가격할인업소 모집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5/09/01 10:52
오는 15일까지 일반·휴게음식점·제과점 대상 접수

↑↑ 익산시청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익산시가 천만송이 국화축제 가격할인업소를 통해 축제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지역의 맛과 인심을 함께 알린다.

익산시는 다음달 열리는 `제22회 천만송이 국화축제`와 연계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가격할인업소`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국화축제 방문객의 소비를 지역 상권으로 연결해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익산의 맛과 인심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지역 내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이다.

참여 업소로 선정되면 △국화축제 공식 누리집을 비롯해 익산시·익산문화관광재단을 통한 온라인 홍보 △축제 리플릿 등 인쇄물에 업소 정보 게재 △국화 화분 무료 배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업소는 국화축제 기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류를 제외한 전체 메뉴의 10% 할인 또는 무료 제공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업소는 오는 15일까지 익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를 방문하거나 전자우편,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기술보급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익산을 대표하는 가을축제˝라며 ˝전국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국화의 아름다움과 함께 지역의 풍요로운 인심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22회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중앙체육공원과 신흥공원, 익산역 미륵사지 등에서 전시, 공연, 체험 등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