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남원시, 전북도민체전 기간 농특산품 전시 판매장 운영..
사회

남원시, 전북도민체전 기간 농특산품 전시 판매장 운영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9/01 11:58
청정지역 농특산물 전시판매․시식행사로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등 축제의 장 마련

↑↑ 남원시, 전북도민체전 기간 농특산품 전시 판매장 운영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남원시는 180만 도민화합을 기원하며 개최되는 제59회 전북도민체육대회 기간 청정지역 남원에서 생산되는 최고 품질의 농특산물 전시 판매장을 운영한다.

이에 시는 도민체전 기간 중인 9월 2일부터 4일까지 춘향골체육관 앞 주차장에서 남원시 농․특산물의 전시행사를 펼쳐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선수 및 응원단에게 홍보, 판매에 나선다.

농특산품 전시 판매장에는 총 11개 부스에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가공식품, 특산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포도, 배,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등 다양한 신선 농산물과 추어탕, 건나물, 부각, 식혜, 묵류 등 20여가지 이상의 농식품을 전시,판매하며, 딸기 스무디,탕후루, 식혜 등 시식코너도 준비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특산품인 생활용품 목기류, 화장품 등을 전시판매하여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하여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남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도민의 화합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도민체전에 우리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참가선수 및 응원단에게 알려 새로운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