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유희태 완주군수 “추석, 물가안정 철저히 대비”..
사회

유희태 완주군수 “추석, 물가안정 철저히 대비”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9/01 17:04
월례조회서 환경정비․교통 등 추석 대책 강조

↑↑ 월례조회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유희태 완주군수가 추석을 앞두고 열린 청원월례조회에서 “귀성객에게 변화되고 있는 완주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자”며 추석에 대한 철저한 대비책을 요구했다.

1일 군청 문화예술회관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청원월례조회에서 유 군수는 만경강 연계사업 발굴보고회, 웅치 전투 기념식, 나라꽃 무궁화 축제 등 그동안의 주요업무 추진을 격려하고 이번 추석이 완주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도록 하자고 독려했다.

완주군은 지난 8월 한 달간에 만경강 기적 프로젝트의 시작이었던 발굴보고회와 만경강 걷기 대회 성료, 영화 `한산`을 통해 완주의 웅치전투가 큰 주목을 받고, 나라꽃 무궁화 축제도 일정을 변경해 선선한 날씨 속에서 성공적으로 치러내는 등 큰 성과를 나타냈다.

유 군수는 “직원들이 만경강 기적 프로젝트에 신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많이 내줘 놀라웠고, 감탄했다”며 “추석에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완주의 변화된 모습을 몸소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어 “환경정비, 교통, 물가안정 등의 대책을 철저히 세워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말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