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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제시 자원봉사센터 제2차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교육 및 간담회 실시 |
이날 교육은 자원봉사센터와 수요처의 상호교류를 통한 협조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수요처 준수사항 및 1365 자원봉사포털 사용법에 대해 안내하고 수요처별 자원봉사자 운영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궁행원 센터장은“앞으로도 연 2회 이상 수요처 관리자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수요처 관리자들의 전문성을 재고시키고 1365 자원봉사 포털을 통한 자원봉사자 운영이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시자원봉사센터는 최근 전북 도내 시·군 자원봉사센터를 대상으로 한 인센티브 평가에서 최우수 센터로 선정되며 최우수 센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더욱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