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무주군에 이어지는 이웃돕기, ‘나누면 행복은 두 배!’ ..
사회

무주군에 이어지는 이웃돕기, ‘나누면 행복은 두 배!’ 골프존카운티무주 & 제성푸드 성금 · 성품 기탁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12/04 12:16
골프존카운티무주 안성면 저소득층에 1천 1백만 원 지정 기탁

↑↑ 골프존카운티무주 & 제성푸드 성금 · 성품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골프존카운티무주(임직원 및 캐디)가 지난 4일 무주군청에 이웃돕기 성금 1천 1백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 성금은 안성면 저소득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서상현 대표는 “날이 추워지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느끼고 겪는 고충은 더 클 것”이라며 “걱정되는 마음을 모아 전달을 하는 것인 만큼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유용하게 쓰이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무주는 무주군 안성면에 소재한 골프장으로 2020년부터 4년간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같은 날 제성푸드의 김민용 대표도 김치 5kg 1백 박스(2백만 원 상당)를 기탁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배우자와 자녀 등 온 가족이 함께 무주군을 찾은 김 대표는 “김장이 한창인데 형편이 어려워 엄두를 못 내시는 분들도 있더라”며 “정성껏 준비한 김치가 무주군 지역의 이웃들이 든든하게 겨울을 나시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완주군 용진읍에 위치한 제성푸드는 식자재를 유통하고 있는 업체로 해마다 이웃돕기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