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유)세솔건설, 익산시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해 이어지는 ..
사회

(유)세솔건설, 익산시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해 이어지는 장학금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4/01/31 11:39
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 장학금 1,000만 원 기탁

↑↑ (유)세솔건설, 익산시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해 이어지는 장학금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유)세솔건설이 31일 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는 익산시 특수시책으로 저소득층 중 성적우수자, 특기 적성·직업기술 우수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지역자원과 연계한 교육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 등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장학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등학교 학업성적 우수자와 예체능 특기적성자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임광수 대표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는 청소년들이 없기를 바란다˝며 ˝멋진 꿈을 이루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청소년들의 자라나는 꿈을 응원해 주시는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임광수 대표는 2014년부터 `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 자문위원으로 활동해 왔다.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해 식료품과 물품, 명절맞이 성금품을 꾸준히 지원하고 2023년에는 두 차례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아울러 미등록 경로당 냉장고 지원, 저소득 위기가구를 위한 성금 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큰 미담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