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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안고원몰 소비자 입점업체 대상 설문조사 실시(행사 이미지) |
이번 조사는 `진안고원몰`을 이용해본 소비자들이 느낀 만족도나 불편했던 점, 개선됐으면 하는 부분 등을 솔직하게 듣고, 입점 업체들의 운영상 어려움이나 필요한 지원은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문은 6월 20일부터 7월 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참여는 진안고원몰 스마트 스토어에 게시된 팝업창을 통해 링크로 접속해 할 수 있고 입점 농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는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통해 참여하게 된다.
설문 내용은 주로 ▲이용 만족도 ▲불편사항 ▲개선 요구사항 ▲추가로 원하는 서비스 등을 포함하며,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안군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와 입점 업체 간 인식 차이도 분석하고, 실질적인 개선책을 마련해 진안고원몰을 더 믿고 찾을 수 있는 온라인 장터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김남수 진안군청 농축산유통과장은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는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입점업체에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책을 하나하나 만들어가겠다”며, “진안고원몰이 안정적인 농산물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