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장에 답이있다’ 순창군 정화영 부군수 주요 사업장 방문 현장 행정 전개 |
이날 현장 방문은 주요 현안사업의 미진한 부분과 애로사항에 대해 개선안을 도출함으로써 사업의 추진력을 높이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위해 추진됐다.
현장 방문은 적성면 기초생활거점사업을 시작으로 ▲동계면 공공임대주택 ▲동계면 생활 soc 사업 종합체육관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 ▲순창군 장애인 복지관 ▲유용미생물은행 등 관내 주요 현안 사업장 31개소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정 부군수는 현장에서 주민들을 만나 현장 의견을 수렴하고 애로사항․건의사항 청취 등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소통강화에 힘썼다.
특히 주민과 직접적이고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계, 적성, 동계, 유등 풍산, 팔덕 등 읍면 기초생활거점사업장, 도시재생 관련 사업장, 발효테마파크 등을 방문하여 사업추진이 군민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강조하며 추진현황, 문제점 등 꼼꼼한 점검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세심한 안전 대책을 주문했다.
정 부군수는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을 통해 추진상황 및 문제점을 파악하고 신속한 해결책을 마련하고 사업추진에 효율성을 높여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수시로 사업 현장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해소해 군민이 만족하고 신뢰받는 행정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을 건설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