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진안군, 11년만에 KBS전국노래자랑 개최..
사회

진안군, 11년만에 KBS전국노래자랑 개최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03/13 11:16
4월 6일 예심 거쳐 4월 8일 진안역사박물관 앞 특설무대에서 KBS전국노래자랑 열려

↑↑ 진안군, 11년만에 KBS전국노래자랑 개최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진안군은 오는 4월 8일 진안역사박물관 앞 특설무대(진안읍 단양리 818)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이후 11년 만에 열리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에는 박상철, 장민호, 채윤, 장미애, 김현 등 인기가수가 총출동해 신나는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에 진안군은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참가자를 모집한다.

예심은 오는 4월 6일 오후 1시 진안문화의 집 2층 마이홀에서 열리며 관내 주민은 물론 직장인, 학생, 군인, 사업자 등 생활인구 등도 신청 가능하다.

예심 참가 신청은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 및 전화접수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기획홍보실 홍보팀과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마이산 봄의 정취를 맘껏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계절에 진안군을 방문해 신나는 노래와 함께 걱정 근심 날리는 좋은 시간 누리시길 바란다”며 “더불어 끼 있고 열정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