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마법 같은 하루`…익산시드림스타트, 가족 공연 성료..
사회

`마법 같은 하루`…익산시드림스타트, 가족 공연 성료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5/04/28 10:55
드림스타트 아동·가족 65명 참여, 일상에 즐거움을 더한 특별한 문화체험

↑↑ 익산시청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익산시드림스타트는 지난 26일 솜리문화예술회관 중공연장에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과 가족 등 65명을 대상으로 마술 공연 `구구쌤의 매직쑈라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 향유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을 선보인 `구구쌤`은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어린이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단순한 마술을 넘어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무대를 펼쳐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복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익산시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 임산부를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모든 아동이 공평한 출발선에서 밝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