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주말엔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로 떠나요..
문화

주말엔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로 떠나요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5/07/03 11:01
오는 5~6일 오후 3시부터 롤글라이더 연계 이벤트 운영

↑↑ 주말엔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로 떠나요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 익산시가 짜릿한 롤글라이더와 체험이 어우러진 특별한 주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익산시는 오는 5일과 6일 오후 3시부터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롤글라이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새롭게 개장한 롤글라이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왕궁보석테마관광지 내 가족공원에서 롤글라이더와 연계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롤글라이더는 레일을 따라 최대 시속 25~30㎞로 하늘을 가르며 숲과 저수지 주변의 경치까지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놀이기구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성인과 청소년은 8,000원, 어린이 4,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체험 프로그램은 △마룡 투명부채 만들기 △천연 모기퇴치제 만들기 △샌드아트 마룡이 그리기 △공기돌 꾸미기 등 4개가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체험뿐만 아니라 가족 줄넘기 대회 등 부대 행사도 진행돼 방문객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체험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롤글라이더 탑승권을 제시하면 2명이 참여할 수 있다.

또 마룡 사진촬영 장소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1명이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는 보석박물관과 다이노 키즈월드 실내·외 놀이시설도 있어 가족 단위 나들이객에게 최적의 장소˝라며 ˝새로운 놀이기구 롤글라이더와 만들기 체험이 어우러진 이번 주말 행사에서 신나는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