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민선 8기 고창군, 31일 공약사업 군민참여 토론회 연다..
사회

민선 8기 고창군, 31일 공약사업 군민참여 토론회 연다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8/25 09:29
심덕섭 고창군수 6개 분야 87개 공약사업 관련, 부서장 발표 후 군민 질문 답변

↑↑ 민선 8기 고창군, 31일 공약사업 군민참여 토론회 연다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전북 고창군이 오는 31일 오후 2시 고창문화의전당에서 민선 8기 심덕섭 군수의 6개분야 87개의 공약사업에 대해 군민 참여 토론회를 연다.

이번 토론회는 공약사업에 대한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한 뒤 군민 공감대와 실효성을 갖춘 공약사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자리다.

심덕섭 군수를 비롯한 공약사업 6개 분야별 담당 부서장들이 참석해 발표 후 군민 참여 질의응답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민선 8기 공약사항 6개 분야는 ▲고루 잘 사는 풍요로운 농어촌(20개사업) ▲좋은 기업, 좋은 일자리, 생동하는 지역경제(15개사업) ▲천혜의 환경, 누리고 즐기는 문화관광 1번지(21개사업) ▲안전하고 행복한 아름다운 동행(16개사업) ▲미래를 준비하는 지역인재 육성(6개사업) ▲존중과 화합으로 하나되는 군민(9개사업)이다.

군은 토론회 결과를 바탕으로 공약 담당부서별 검토를 거쳐 세부계획을 보완하고 공약사업 실천 보고회를 거쳐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해 홈페이지에 공개할 계획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군민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는 공약사업 추진을 위하여는 시작부터 실행까지 군민의 공감대 형성이 우선이다”며 “군민들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민선 8기 공약사업을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