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정읍시에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 나눔 이어져..
사회

정읍시에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 나눔 이어져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2/08/25 14:39

↑↑ 정읍시에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 나눔 이어져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정읍시 고부면 꿀비영농조합법인 김영범 대표와 운용마을 주민 최현숙 씨는 지난 24일 고부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5kg 40포와 된장 1kg 11개를 전달했다.

꿀비영농조합법인 김영범 대표는 “한 해 동안 정성껏 농사지은 백미를 나누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운용마을 최현숙 씨는 “기탁한 된장은 국산 콩으로 정성을 들여 직접 담근 된장”이라며 “힘들고 어려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암면 구면마을에 거주하시는 나복례 어르신도 이날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입암면사무소에 백미 20kg 3포와 음료수 5박스를 전달했다.

나복례 어르신은 “추석 명절을 맞아 쓸쓸하게 보낼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명절을 함께 보내기 위해 직접 농사지은 쌀을 기탁했다”며 나눔의 뜻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