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북도청 전경 |
일일방문객 프로그램은 잼버리장 일부 구역(새만금델타)을 잼버리에 참가하지 않는 모든 사람에게 개방하여, 스카우트 전시관, 반기문 SDGs마을, 종교관 등의 스카우트 전시 및 체험관과 세계 여러 나라의 전통음식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푸드하우스, 노래, 댄스, 국악 등 문화예술인들의 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이다.
일일방문객 프로그램 입장권은 온라인 판매처인 티켓링크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온라인 예매 시 현장 구매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인 만 14세 이상 1만 8천 원, 만 7~13세 9천 원, 만 6세 이하 무료이며, 조기예매 할인 기간(4.13. ~ 5.31.)에 입장권을 예매하는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만 14세 이상 1만 4천 원, 만7~13세 7천 원으로 일일방문객 프로그램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세계잼버리 개최지인 전라북도 지역주민의 경우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일 6천 명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온라인 예매자들도 행사 기간에 운영되는 현장 매표소를 통해 입장권을 발권받은 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훈 대상과 유족, 장애인, 만 65세 이상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증명서 등을 지참하여 행사 당일 현장 구매를 통해 할인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 가격은 50% 할인된 만 14세 이상 1만 원, 만7~13세 5천 원이다.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이며,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5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 홈페이지 및 온라인 티켓판매 사이트인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조직위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창행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스카우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함께 잼버리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일일방문객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구성했다”라고 밝히며, “세계잼버리에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니 많은 분이 잼버리장을 찾고, 아울러 전북의 유명 관광지도 함께 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