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전주시, 덕진공원에서 상설 버스킹 공연 즐겨요!..
사회

전주시, 덕진공원에서 상설 버스킹 공연 즐겨요!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04/21 17:13
지역예술인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장르(비보잉, 퓨전국악 등)의 공연 선보일 예정

↑↑ 전주시, 덕진공원에서 상설 버스킹 공연 즐겨요!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전라북도 대표관광지인 전주덕진공원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시민과 관광객의 흥을 더해줄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전주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약 2시간 동안 덕진공원 내 만남의 광장 무대에서 지역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상설 버스킹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21일 밝혔다.

상설 버스킹 공연에서는 가요, 국악, 밴드, 마술, 비보잉, 퓨전 국악 등의 다양한 장르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덕진공원 방문객에게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버스킹 뿐 아니라 전통놀이, 덕진공원에서 진행되는 각종 행사와 연계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이곳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구상이다.

전주시 관광산업과 관계자는 “버스킹 공연이 덕진공원을 찾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흥겨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전통과 생태, 문화를 담은 전주시 대표공원인 덕진공원이 시민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