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엔사람

㈜디에스이엔티 최병수 대표,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200..
사회

㈜디에스이엔티 최병수 대표,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기탁

기동취재팀 기자 kangpunsu@daum.net 입력 2023/05/01 11:05

↑↑ ㈜디에스이엔티 최병수 대표,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기탁
[뉴스엔사람=기동취재팀]㈜디에스이엔티 최병수 대표가 지난 30일 열린 제49회 안천면민의 날 화합한마당에서 진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최 대표는 안천면 구곡마을 출신으로 재경안천향우회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현재 경기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자동화 설비 제작 전문회사 ㈜디에스이엔티를 운영하는 대표이사다. ㈜디에스이엔티는 PCB 투입 수취기 기술력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최 대표는“안천면민의 날을 맞이하여 내 고향 진안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고픈 마음에 기쁜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많은 향우들께서 진안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에서 성공한 기업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최 대표는 취약계층에 정기적으로 쌀을 기탁하며 사회공헌 활동에도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타향에서도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으로 진안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최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고향에 보내주시는 열띤 응원이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큰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사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